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포동 티앤북스 / 티앤북스 남포점 / 부산 중구 북카페

맛집탐험

by 롭스타 2019. 12. 13. 04:08

본문

티앤북스 남포점 북카페

남포동 만화카페 티앤북스 깔끔하고 편한 북카페

티앤북스 남포점 오픈이벤트로sns에 올려주시면 아메리카노 무료증정블로그에 올려시면 패키지A를 무료 증정한다고 해요 남포동 남포프라자 2층에 위치한 티앤북스 남포점여기도 다녀온지 꽤 되었는데 한창 제가 만화카페에 빠져있을때 방문했던 곳이에요 이 날 친구들이랑 4층에 위치한 스크린야구를 하러 가기로 했는데.. 역시나 스피드하게 1등으로 도착한지라 잠깐 시간을 보내기 위해 2층 티앤북스 남포점을 방문하였네요 1층부터 입간판이 엄청 많이 세워져있어서 한눈에 딱 계단을 따라 올라오니 바로 옆에 티앤북스 남포점이 보이네요 티앤북스 남포점의 각종 메뉴 및 가격 저는 패키지 A를 선택 1시간정도의 시간밖에 없었지만 어차피 음료가격이랑 합치면 그리 큰 금액이 아닌지라 음료 필요없이 책만 읽으실분들은 도서정액제를 이용하시면 되요 그 외에도 런치이벤트도 진행중이었는데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조금 저렴한 가격에 빵과 음료,만화카페를 이용할 수 있네요 담요와 다양한 과자류들도 구비 역시 책 읽을때는 군것질거리가 있어야죠 이제 티앤북스 남포점 만화책을 보기위해 안쪽을 살펴볼까요? 그냥 테니스의왕자는 재밌었는데....신테니스의왕자는.....무슨 너무 심각하게 판타지가 되어버린 이상 남포동 만화카페 티앤북스 남포점 방문후기였습니다 오늘은 복합 문화 카페로 유명한 티앤북스 남포점을 포스팅 해볼게요. 카페처럼만 이용) 티앤북스 남포점 이벤트고3 학생 본인 동반 1인 도서이용 1시간 무료 또 당일 이용 고객에 한해 무료주차권을 50% 지원과생일이신 분들은 조각 케이크를 선물 준다고 해요 남포동만화카페 남포동 만화방 남포동데이트코스 남포동북카페 만화카페 남포동만화카페 남포동북카페 티앤북스남포점 셤기간이 훌쩍 다가와버렸는데 카페는 너무 시끄럽고 독서실은 갑갑해서 찾은 남포동 북카페 “티앤북스” 비프광장에서 아트박스는 꽤 크기 땜에 금방 찾아따 바로 그 맞은 편 남포프라자 건물 2층에 있어욤. 혹여 모르실까봐,,,오렌즈 왼쪽 갓파스시 오른쪽으루 들어가세욤,,, 오호오호 그러타네여일단 들어가보십니다 티앤북스 남포점만의 혜택이 적혀있네요 티앤북스가 체인점인데 커피콩빵은 티앤북스 남포점 에만 있다고 하더라구요 찜질방 이용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디저트로 커피콩 빵도 주문했는데 티앤 북스 남포점에서만 판매한다고 한다. 넓고 조용하고 시원한 티앤북스 남포점 이었어요 거기에 커피로 입가심하면 끝장나쥬? 1시간에 2400원이 기본요금이지만패키지로 하면 더 이득이니까 패키지를 저는 추천드려요 티앤북스 남포점만의 혜택도 있는데생일 축하쿠폰 증정(아메리카노 쿠폰을 선물로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