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맷돌로만 풍납점 / 맷돌로만 / 인천 계양구 두부요리

맛집탐험

by 롭스타 2019. 11. 28. 03:50

본문

맷돌로만 두부요리

인천 계양산 근처에 있는 두부요리 맛집 맷돌로만에 다녀왔어요 인천광역시 계약구 임학동 2-6 (계양구 계양산로 129) 전화번호 : 032-544-0002 계양산자락 아래 100%국내산 콩을 갈아만든 담백한 음식을 만나볼 수 있는 맷.돌.로.만 콩비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맷돌로만 입구 한쪽에 준비되어있는 콩비지를 마음껏 가져가시면 된다고 하네요. 맷돌로만에 매장뒷편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걱정안하셔도 될 듯 하네요. 맷돌로만에서는 국산콩을 남인천농협에서 전량공급받는다. 라고 믿음감 뿜뿜나는 인증서도 있네요.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맷돌로만의 점심특선 맷돌로만 주방 위에 있는 현수막을 보니 먹기 전부터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한쪽 벽에는 TV방영되었던 맷돌로만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맷돌로만의 김치들도 입맛을 돋우는데 한 몫합니다. 계산동맛집 맷돌로만은 계산고등학교 건너편 계양산 아래에 있어여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두부전문점.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도 나이드신 어르신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계산동맛집 맷돌로만 생방송투데이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더라구요 아래주소는 맷돌로만 홈페이지 입니다. 왕 맷돌 맷돌로만 주차장 입구 맷돌로만 주차장에서 보이는 계양산입니다. 계산동 맛집 맷돌로만의 다양한 두부요리 차림표입니다. 계산동맛집 두부요리전문점 맷돌로만 맷돌로만의 음식에는 두유를 혼합하여 맛이 단백하고 고소하다고 하네요. 계산동맛집 맷돌로만 두부보쌈과 청국장 그리고 순두부를 주문했답니다. 냄새나는 고기는 욱.... 맷돌로만 기본반찬과 고추,마늘, 된장, 새우젓 요건 순두부랍니다. 직접 만든 순두부 두부요리 전문점 맷돌로만에서만 먹을 수 있는 순두부입니다. 요건 계산동맛집 맷돌로만 청국장 씹히는 콩맛이 좋네요.. 쌀이 좋아서 윤기가 반질반질 두부보쌈은 절인깻잎에 모두부와 채장아찌랑 고추 모두부만 먹어도 맛잇는 맷돌로만 두부보쌈. 오늘도 클리어 국산콩 100%로 두부요리 전문점 계산동맛집 맷돌로만 아이와 먹기에도 너무 좋은 두부요리 추천합니다. 콩비지는 비지찌게 해먹으면 엄청 맛있는데.. 맷돌로만에서 콩비지는 마음껏 가져가시라네요 국내산 100% 콩으로 만든 두부요리 맷돌로만. 안녕하세요, 계양구에 콩국수 맛집 없나하고 알아보던 중 평소에도 순두부찌개 먹으러 자주 가던 두부요리 전문점 맷돌로만 다녀왔습니다. AMYLOG♡ 인천 계양구 맛집 계양산 맷돌로만 순두부찌개 콩국수 솔직후기 맷돌로만 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