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성 다이닝 카페 / 명성 중화요리 / 서울 영등포구 중식당

맛집탐험

by 롭스타 2019. 12. 18. 20:09

본문

명성 중화요리 중식당

그리고 무지싸요 아메리카노가 2500원 그것도 사이즈업 이벤트해주셔서 용량까지커요♡ 당산동 카페 cafe2 아파트가 주변에 많아서 제가간시간대에는 주로 아주머니들이 많더라구여 당산동 카페 cafe2 인테리어도 깔끔하구이뻐용 생긴지얼마 안됐더라구여 제가시킨아메리카노♡ 그리고 사장님이 진짜좋으신게 옆집에서 고구마주셨다고 나눠주시구 아메리카노 한잔더하라구 또주시구 왕감덩....♡ 당산동 카페 cafe2 뭐집중해서할땐 집에서 잘못하는편이라 일부러나가는데 당산동 카페 cafe2 로 가야겠어용 가격도 저렴하구 사장님두 착하시구 ♡. '명성 중화요리'에 대한 고객님의 점수는요. 명성 중화요리는 내가 못가도 이주에 한번씩은 꼭 가는 단골집이다 영등포구청역 맛집 명성 중화요리는 점심이면 직장인들로 득실거린다 죽도록 맵게해달라고 주문한 짬뽕 첨에 찍는거 깜빡해서 좀 먹고나서 찍음 국물이 엄청 얼큰하고 너무 맛있음 우리 회사 사람들도 중국집 가고싶으면 대부분 다 여기로온다 면도 탱글탱글️ 결국 국물까지 다먹음 영등포구청역 맛집 명성 중화요리 점심식사로 강추합니당 10년간 중국집을 운영하셨던 부모님 덕에 중국음식에 대한 애착이 강하다. 홍쿠입니당 오늘 점심은 당산동 중국집 명성 중화요리에서 먹었어요 당산동 중국집 명성 중화요리는 점심시간이되면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는데 오늘은 이상하게 단체 한팀밖에 없더라구요 너무 싱겁지도 않고 그렇다고 간이 너무 강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맛 면도 탱글탱글한게 목으로 완전 잘 넘어감dd 저는 회사 점심시간에 중국집 갈때는 거의 명성 중화요리에 방문해요 :) 짬뽕도 그렇고 짜장면도 그렇고 엄청 맛있음 당산동 중국집 명성 중화요리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